근데 뭐 눈치주기나 비꼬기 같은 공지위반은 댓글 달린 적 한번도 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재계약 했다는거면 수익이 있다는거지?
- 14:48
- 조회 6
- 잡담
-
- 이사람 누구지?
- 14:48
- 조회 18
- 잡담
-
- 경중선 타면 비둘기도 같이 줄서서 탐
- 14:48
- 조회 1
- 잡담
-
- 아니 콩콩팜팜보는데으르렁요들송나와
- 14:48
- 조회 2
- 잡담
-
- 세븐틴은 개인활동도 다 재계약한걸까?
- 14:48
- 조회 28
- 잡담
-
- ㅂㄴㄷ 부산부터 국선하는 거 괜찮은거 같다
- 14:48
- 조회 43
- 잡담
-
- 까치랑 까마귀는 그래도 자즈보면 정드는데 비둘기는 왜 정이 안들까....
- 14:48
- 조회 7
- 잡담
-
- 케데헌2에 트와 참여해주면 좋겠어
- 14:48
- 조회 28
- 잡담
-
- 근데 ㅌㅇ같은 다인조는 소속사 갈라짐이슈 불안할수밖에 없는듯
- 14:48
- 조회 139
- 잡담
-
- 내돌은 재재계약 시즌 추정인데 감이 안 온다
- 14:47
- 조회 24
- 잡담
-
- 비둘기.... 아파트베란다에 앉아잇는놈득이 찐이다..... 오늘도 어제도 난간에 앉으면 말벌아저씨마냥 쫓아가서 쫓아냄
- 14:47
- 조회 17
- 잡담
-
- 다른소속사가도 그룹만 유지되있으면
- 14:47
- 조회 85
- 잡담
-
- 걍 원래 소속사에 몇명이라도 남아줬으면 하는 마음이 있음
- 14:47
- 조회 34
- 잡담
-
- 횡당보도 신호 맞춰서 걸어가는 비둘기는 그냥 사람 따라가는 건가?
- 14:47
- 조회 17
- 잡담
-
- ㅈㅇ 버블에서 뭐라 했길래 제왑 나간다는거야??
- 14:47
- 조회 345
- 잡담
-
- 코르티스 제임스 ㅈㄴ유니크한 미남인거 같음
- 14:47
- 조회 68
- 잡담
-
- 근데 대형 나가지 말란것도 케바케지 머
- 14:47
- 조회 125
- 잡담
-
- 지나고보면 멤버들이 갠활 활발하게 하는 돌들이 단체 수명도 길던데
- 14:46
- 조회 73
- 잡담
-
- 난 트와 단체활동 많아서 좋아했는데
- 14:46
- 조회 140
- 잡담
-
- 내친구 엑소팬인데 강제로 긴 휴덬을 하다가 이번에 다시 활발한 덕질하던데 요즘 활동이 이전 떡밥보다 훨 많다고
- 14:46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