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플따라 감안해주는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소희 독무파트?라해야되나 되게 미끄러지게 앞으로 나오는 그 안무
- 11:57
- 조회 14
- 잡담
-
- 더쿠 관리상태랑 별개로 커뮤는 통제할수록 망하는 게 맞음
- 11:57
- 조회 44
- 잡담
-
- 케톡꽃밭방에서 가장 큰 걸림돌은
- 11:57
- 조회 15
- 잡담
-
- 역설적이게도 더쿠 사이트가 커진게 언금이 한 몫 한거 같음
- 11:57
- 조회 21
- 잡담
-
- 결국 관리 안한다로 귀결됨
- 11:56
- 조회 36
- 잡담
-
- 날도 시원한데 산책나갈까
- 11:56
- 조회 13
- 잡담
-
- 애초에 더쿠 자체가 자유도 높은 커뮤였어 스루가 미덕인 사이트로 시작함
- 11:56
- 조회 121
- 잡담
-
- 글고보니 ㅋㄹㅌㅅ 키 젤 큰 멤 키 몇이야
- 11:56
- 조회 74
- 잡담
-
- 금도 떨어지고 국장도 ㅋ덜어지고 미장도 떨어지고
- 11:56
- 조회 62
- 잡담
-
- 신고버튼 만들어도 팬 많은 돌덬들이 자기 마음에 안들으면
- 11:55
- 조회 83
- 잡담
-
- 관리내역 공개하면 돌 별로 신고 처리 갯수 세서 관리자 누구팬이네 이럴거다
- 11:55
- 조회 13
- 잡담
-
- 아 근데 해달라는거 이미 타싸에서 다 해놔서 겪어본게 개웃기네
- 11:55
- 조회 68
- 잡담
-
- 개장 안한 워터파크에서 초등학생 형제 감전 익사한 사건 총체적 난국이네
- 11:55
- 조회 108
- 잡담
-
- 난 근데 제대로 관리할거면 무조건 정병몰이 이것도 좀 잘잡아야할거같음
- 11:54
- 조회 29
- 잡담
-
- ㄹㅇ 쭉빵 신고게시판 존나 지랄맞았는데
- 11:54
- 조회 112
- 잡담
-
- 신고게시판 공개되면 맨날 빌드업글 올라올걸 니네 기준 이런 말하면 신고감임?
- 11:54
- 조회 8
- 잡담
-
- ㅍㅁ 팬싸컷때문에 덬친들이 섭섭하다 하는데 이해됨?
- 11:54
- 조회 120
- 잡담
-
- 당장 몇 일전에 저 공지 올렸다고 누구팬이네 하던거 잊었냐
- 11:54
- 조회 122
- 잡담
-
- 신고버튼 못만드는거 혹시 신고사유 버튼으로 만들려면 정리를 해야하는데
- 11:54
- 조회 31
- 잡담
-
- 난 사실 케톡꽃밭방 안 만드는 것도 이해감
- 11:54
- 조회 1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