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스러운 생동감이 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부산 오늘 개춥다ㅠㅠㅜㅠㅠㅠㅠㅠ 이번주 날씨 계속 흐리고 춥고 이 난리임ㅠㅠㅠ
- 12:01
- 조회 3
- 잡담
-
- ㅍㅁ 이분법적으로 생각하는 글들 보면 가슴이 답답함
- 12:01
- 조회 4
- 잡담
-
- 관리해달라는 애들이 청정구역 만들어달라는 소리겠냐
- 12:01
- 조회 23
- 잡담
-
- 많은걸 바라는게 아니라 관리하는 척이라도 하라는건데
- 12:01
- 조회 20
- 잡담
-
- 아니 나 더쿠 1.5기인데 그래도 예전엔 까플 관리하는 티라도 났음
- 12:00
- 조회 26
- 잡담
-
- 솔직히 사이트 관리 안된건 모르겠는데 그냥 커뮤에 혐오글이 많으니까 힘든건 사실임..
- 12:00
- 조회 39
- 잡담
-
- 맘은 이해 가는데 빌드업 의도궁예도 너무 심함
- 11:59
- 조회 86
- 잡담
-
- 베티 운영자 이름은 왜 아직도 안까먹고있는지
- 11:59
- 조회 85
- 잡담
-
- 인티 신고버튼도 안누르면 루머까플 무한 되는거임 거긴 마플카테까지 있어서
- 11:59
- 조회 20
- 잡담
-
- 난 관리해달라는 애들이 존나 빡세게 청정구역만들어줘 이건지 모르겠는데
- 11:59
- 조회 51
- 잡담
-
- 난 제임스랑 마틴이 왜이렇게 헷갈리냐
- 11:59
- 조회 44
- 잡담
-
- 난 솔직히 더쿠 꽤 빡세다고 생각했는데
- 11:59
- 조회 114
- 잡담
-
- 옛날 쭉빵 그거만 생각남 슼 같은 곳 병크글 3개월 뒤에 끌올 금지라 몇십번 끌올 하는거ㅋㅋㅋㅋㅋ
- 11:58
- 조회 43
- 잡담
-
- 알싸가 뭐임?
- 11:58
- 조회 89
- 잡담
-
- 관리를 느슨하게 해서 커뮤가 커졌는데 커뮤가 커진 상황에서 오히려 느슨한 관리가 정상 리젠을 다 죽게 만드는데
- 11:58
- 조회 48
- 잡담
-
- 소희 독무파트?라해야되나 되게 미끄러지게 앞으로 나오는 그 안무
- 11:57
- 조회 50
- 잡담
-
- 더쿠 관리상태랑 별개로 커뮤는 통제할수록 망하는 게 맞음
- 11:57
- 조회 164
- 잡담
-
- 케톡꽃밭방에서 가장 큰 걸림돌은
- 11:57
- 조회 29
- 잡담
-
- 역설적이게도 더쿠 사이트가 커진게 언금이 한 몫 한거 같음
- 11:57
- 조회 36
- 잡담
-
- 결국 관리 안한다로 귀결됨
- 11:56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