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릴 놈들이 3분의 2는 될 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거 일반인도 많이 당해
- 13:07
- 조회 2
- 잡담
-
- 말티푸 아기 강아지 인기많아서
- 13:07
- 조회 19
- 잡담
-
- 너네 강쥐유투브중에 환희알아?
- 13:07
- 조회 3
- 잡담
-
- 지금도 자견이라 펫샵일거라고 확신하는 글 계속 올라오는데
- 13:07
- 조회 21
- 잡담
-
- 빌드업이 있긴했는데 여기선 안통해서
- 13:07
- 조회 6
- 잡담
-
- 약간 요즘 그런거 많이 보이긴 함 아직 더쿠에선 플 안탔음 근데 간간히 누가 빌드업하려고 글을 올리고 그때마다 개처맞아서 플을 안탐
- 13:07
- 조회 13
- 잡담
-
- 플무 나 예전에 유기묘 구조했는데
- 13:06
- 조회 34
- 잡담
-
- 우리옆집 원래 개 한마리 키웠는데 누가 그집앞에 개 버리고가서 지금 두마리키우심..
- 13:06
- 조회 21
- 잡담
-
- 슬슬 꼬똥믹스 유기견들도 생기긴 하더라
- 13:06
- 조회 67
- 잡담
-
- 누가 또 펫샵에서 강아지 데려왔는데
- 13:06
- 조회 154
- 잡담
-
- 생각나서 포인핸드 들어가서 보자마자 어마어마한거 만남
- 13:06
- 조회 121
- 잡담
-
- 아니 걍 여기는 구체적으로 글쓰면 다 주어잇다고생각해서 무조건플탐
- 13:06
- 조회 27
- 잡담
-
- 솔직히 여기서 말하는 '유난'을 떨어서 까플까지 안 간거 같아 보이긴 함
- 13:06
- 조회 17
- 잡담
-
- 펫샵에 사인한 사람이 누군데~~~~~~~~~!!!!!!!!! 까줘 하지 말고 직접 까라!!!!
- 13:06
- 조회 62
- 잡담
-
- 우리 집도 국가동물보ㅓㅎ시스템? 거기에 검색해서 동물보호시설이라고 해서 데려왔는데
- 13:06
- 조회 133
- 잡담
-
- 에이티즈 뮤비에 이사람 나오네
- 13:06
- 조회 54
- 잡담
-
- 아니 오늘 빌드업이든 뭐든 그래서 까플 안왔잖아
- 13:06
- 조회 90
- 잡담
-
- 요즘 위고식스 영상 보는데
- 13:06
- 조회 8
- 잡담
-
- 근데 저거 며칠전에 계속
- 13:06
- 조회 175
- 잡담
-
- 타싸중계로 플탄게 아닌거같은데 왜 자꾸 덬들한테 지랄임ㅋㅋㅋㅋㅋ
- 13:06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