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갑자기 입덕했는데 선예매나 공방 못 가는 거? 아쉽겠지 근데... 근데... 상시 너무 거지같애... 팬미팅 콘서트 같을 때 업자들 붙어서 이득 존나 받아먹는 게 너무 열받아... 내돌 이번에 상시로 돌려서 너무 슬퍼서 쓴느 글임
기수제가 좋아... 키트 오던 그시절이 좋아...
물론 갑자기 입덕했는데 선예매나 공방 못 가는 거? 아쉽겠지 근데... 근데... 상시 너무 거지같애... 팬미팅 콘서트 같을 때 업자들 붙어서 이득 존나 받아먹는 게 너무 열받아... 내돌 이번에 상시로 돌려서 너무 슬퍼서 쓴느 글임
기수제가 좋아... 키트 오던 그시절이 좋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