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보니 이틀 다 잡았는데 ㅋㅋㅋㅋ 멤버 몇명 호감인 덬이고 사실 잘은 모르거든(본진 따로 있음)
노래 좋아해서 저번에 콘서트도 갔다오긴 했는데 팬미라 토크 길어지면 노잼이려나 싶어서 살짝 걱정됨ㅜㅜ
지방덬이라 무조건 하루 숙소 잡아야하는데 너무 돈지랄이야?
어쩌다보니 이틀 다 잡았는데 ㅋㅋㅋㅋ 멤버 몇명 호감인 덬이고 사실 잘은 모르거든(본진 따로 있음)
노래 좋아해서 저번에 콘서트도 갔다오긴 했는데 팬미라 토크 길어지면 노잼이려나 싶어서 살짝 걱정됨ㅜㅜ
지방덬이라 무조건 하루 숙소 잡아야하는데 너무 돈지랄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