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취향은 한의원이였는데ㅋㅋㅋ입시미술이 기발하긴해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옛날 쭉빵 그거만 생각남 슼 같은 곳 병크글 3개월 뒤에 끌올 금지라 몇십번 끌올 하는거ㅋㅋㅋㅋㅋ
- 11:58
- 조회 8
- 잡담
-
- 알싸가 뭐임?
- 11:58
- 조회 13
- 잡담
-
- 관리를 느슨하게 해서 커뮤가 커졌는데 커뮤가 커진 상황에서 오히려 느슨한 관리가 정상 리젠을 다 죽게 만드는데
- 11:58
- 조회 14
- 잡담
-
- 소희 독무파트?라해야되나 되게 미끄러지게 앞으로 나오는 그 안무
- 11:57
- 조회 22
- 잡담
-
- 더쿠 관리상태랑 별개로 커뮤는 통제할수록 망하는 게 맞음
- 11:57
- 조회 70
- 잡담
-
- 케톡꽃밭방에서 가장 큰 걸림돌은
- 11:57
- 조회 19
- 잡담
-
- 역설적이게도 더쿠 사이트가 커진게 언금이 한 몫 한거 같음
- 11:57
- 조회 26
- 잡담
-
- 결국 관리 안한다로 귀결됨
- 11:56
- 조회 36
- 잡담
-
- 날도 시원한데 산책나갈까
- 11:56
- 조회 13
- 잡담
-
- 애초에 더쿠 자체가 자유도 높은 커뮤였어 스루가 미덕인 사이트로 시작함
- 11:56
- 조회 146
- 잡담
-
- 글고보니 ㅋㄹㅌㅅ 키 젤 큰 멤 키 몇이야
- 11:56
- 조회 92
- 잡담
-
- 금도 떨어지고 국장도 ㅋ덜어지고 미장도 떨어지고
- 11:56
- 조회 69
- 잡담
-
- 신고버튼 만들어도 팬 많은 돌덬들이 자기 마음에 안들으면
- 11:55
- 조회 86
- 잡담
-
- 관리내역 공개하면 돌 별로 신고 처리 갯수 세서 관리자 누구팬이네 이럴거다
- 11:55
- 조회 13
- 잡담
-
- 아 근데 해달라는거 이미 타싸에서 다 해놔서 겪어본게 개웃기네
- 11:55
- 조회 73
- 잡담
-
- 개장 안한 워터파크에서 초등학생 형제 감전 익사한 사건 총체적 난국이네
- 11:55
- 조회 113
- 잡담
-
- 난 근데 제대로 관리할거면 무조건 정병몰이 이것도 좀 잘잡아야할거같음
- 11:54
- 조회 29
- 잡담
-
- ㄹㅇ 쭉빵 신고게시판 존나 지랄맞았는데
- 11:54
- 조회 119
- 잡담
-
- 신고게시판 공개되면 맨날 빌드업글 올라올걸 니네 기준 이런 말하면 신고감임?
- 11:54
- 조회 9
- 잡담
-
- ㅍㅁ 팬싸컷때문에 덬친들이 섭섭하다 하는데 이해됨?
- 11:54
- 조회 1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