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관리 안하는 거랑 별개로 그거 지적하는 애들 상태도 영? 별로다 싶긴함 https://theqoo.net/ktalk/425526661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45 관리문제도 있는데 일단 본인이 정상적으로 사고할 마음은 없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