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은 뭐 말할 것도 없고 ㅉㅃ에서 루머 생성하고 정병짓하면서 드릉거리다가 커뮤 여기저기 퍼가서 플 만드는거 내돌 타돌 여러번 봄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대형견보다 소형견이 더 종잡을수가 없던데
- 14:13
- 조회 4
- 잡담
-
- 니집 개 너만 예쁘지 << 이걸 좀 탑재해야 되긴 함
- 14:13
- 조회 22
- 잡담
-
- 놀도 멜티처럼 창 열리고 10분지나면 티켓팅못해?
- 14:13
- 조회 6
- 잡담
-
- 무서워서 소리지르는 사람 있을수도 있지
- 14:13
- 조회 17
- 잡담
-
- 투어도는 아이돌이 강아지 키우는거 왜케 별로지..
- 14:13
- 조회 16
- 잡담
-
- 뭐 일녀들 불만많은거 내 알빠 아니긔
- 14:13
- 조회 22
- 잡담
-
- 코르티스 제임스 어디혼혈이야?
- 14:13
- 조회 20
- 잡담
-
- 국내 예매 인증페이지에선 뭘 인증하는거야?
- 14:13
- 조회 8
- 잡담
-
- 나 앞에 검정봉지인줄알고 발로 옆으로 치우려고 햇는데 비둘기여서 심장떨어질뻔한적잇음
- 14:13
- 조회 5
- 잡담
-
- 타덬인데 ㅅㅋㅈ 일본팬들만 ㅈㄴ 화내고있던데
- 14:13
- 조회 61
- 잡담
-
- 나도 잘놀래는편인데 솔직히 놀래는거 자체는 못고쳐도 티 안내는건 참을 수 있는데
- 14:13
- 조회 14
- 잡담
-
- 트와 멤버들이 정연을 기다려줬다는게 뭔말이야? 정연 활중햇엇어???
- 14:13
- 조회 36
- 잡담
-
- 혹시 앤팀도 국내선예매 하나...?
- 14:13
- 조회 38
- 잡담
-
- 걍 케톡하다보면 일상생활가능? 싶긴 함
- 14:13
- 조회 14
- 잡담
-
- 아니 백현 유엔빌리지보다 캔디가 더 잘됐네
- 14:13
- 조회 18
- 잡담
-
- 걍 오바떠네; 하고 지나가면되지 그거 기억해서 여기다 풀정도면 스트레스 오지겠다
- 14:13
- 조회 19
- 잡담
-
- 국내선예매 왜 어느판이든 민나상만 날뛰고 있음
- 14:13
- 조회 22
- 잡담
-
- 하닉 10주 맞췄음
- 14:12
- 조회 98
- 잡담
-
- 바퀴나 쥐 보고 놀라는거나 똑같지뭐
- 14:12
- 조회 43
- 잡담
-
- 티켓잼 이거 일본가서 인증하고 한국와야됨?
- 14:12
- 조회 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