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느끼는 바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금도 떨어지고 국장도 ㅋ덜어지고 미장도 떨어지고
- 11:56
- 조회 0
- 잡담
-
- 신고버튼 만들어도 팬 많은 돌덬들이 자기 마음에 안들으면
- 11:55
- 조회 13
- 잡담
-
- 관리내역 공개하면 돌 별로 신고 처리 갯수 세서 관리자 누구팬이네 이럴거다
- 11:55
- 조회 6
- 잡담
-
- 아 근데 해달라는거 이미 타싸에서 다 해놔서 겪어본게 개웃기네
- 11:55
- 조회 28
- 잡담
-
- 개장 안한 워터파크에서 초등학생 형제 감전 익사한 사건 총체적 난국이네
- 11:55
- 조회 67
- 잡담
-
- 난 근데 제대로 관리할거면 무조건 정병몰이 이것도 좀 잘잡아야할거같음
- 11:54
- 조회 22
- 잡담
-
- ㄹㅇ 쭉빵 신고게시판 존나 지랄맞았는데
- 11:54
- 조회 50
- 잡담
-
- 신고게시판 공개되면 맨날 빌드업글 올라올걸 니네 기준 이런 말하면 신고감임?
- 11:54
- 조회 5
- 잡담
-
- ㅍㅁ 팬싸컷때문에 덬친들이 섭섭하다 하는데 이해됨?
- 11:54
- 조회 59
- 잡담
-
- 당장 몇 일전에 저 공지 올렸다고 누구팬이네 하던거 잊었냐
- 11:54
- 조회 86
- 잡담
-
- 신고버튼 못만드는거 혹시 신고사유 버튼으로 만들려면 정리를 해야하는데
- 11:54
- 조회 22
- 잡담
-
- 난 사실 케톡꽃밭방 안 만드는 것도 이해감
- 11:54
- 조회 65
- 잡담
-
- 이미 돌보다 팬덤 패는 걸 더 좋아하는 곳에서 신고게시판 공개?
- 11:53
- 조회 61
- 잡담
-
- ㅇㅇ덬 많긴한듯 신고열심히 하네
- 11:52
- 조회 167
- 잡담
-
- 신고게시판 공개 처리내역 확인가능= 더쿠 xx가 먹었네
- 11:52
- 조회 29
- 잡담
-
- 난 이제 공지의 문제보다는
- 11:52
- 조회 175
- 잡담
-
- 댓글이랑 글 끌올금지 / 덬몰이 팬코 빡세게 처리 / 앓는 글에 초치기 금지 이거 세개만 해줘도
- 11:52
- 조회 38
- 잡담
-
- 관리자가 관리해내는 속도보다 사람들이 부정적인 마플중독으로 물들어가는 속도가 훨씬 빠르다는 게 공감됨
- 11:52
- 조회 29
- 잡담
-
- 이렇게만 말해도 신고하는 00팬덤
- 11:52
- 조회 48
- 잡담
-
- 신고버튼 만들면 신고사유 죽죽 안적어도되나
- 11:52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