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랑 신라만 많이 들어서 수원 출신 잇는 거 첨 알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펫샵플때마다 잘키우면 된다는 논리가 신기함
- 13:24
- 조회 0
- 잡담
-
- 동물들 별일 없었는데 그냥 남자 싫어하는 경우도 흔해
- 13:24
- 조회 1
- 잡담
-
- 임보하다가 입양갈 집 생기면 임보자랑 잘지내다가 떨어질때 개들이 서운하거나 그렇지 않나?
- 13:23
- 조회 3
- 잡담
-
- 우리강아 2년전에 보내고 다시는 못키우겠다는 생각하는데
- 13:23
- 조회 4
- 잡담
-
- 나는 그냥 돌 별개로 이런 얘기하고 싶음
- 13:23
- 조회 17
- 잡담
-
- 호주갔는데 개성있는 강아지들 많이봄
- 13:23
- 조회 2
- 잡담
-
- 그냥 난 연예인들 강아지 키운다고 지랄하는게 제일 이해 안감
- 13:23
- 조회 25
- 잡담
-
- 유기견 파양율도 되게 높대
- 13:23
- 조회 45
- 잡담
-
- 우린 귀농했는데 전 주인이 집팔면서 개도 두고감.......
- 13:23
- 조회 38
- 잡담
-
- 회사 부장님네 고양이도 페르시안인데 유기묘야
- 13:23
- 조회 23
- 잡담
-
- 나 알바하던곳 사장님이 그 가게 열기 전에 펫샵했었는데
- 13:23
- 조회 39
- 잡담
-
- 우리나라말고 외국팬들도 품종묘 품종견 우르르 입양하면 뭐라하더라
- 13:23
- 조회 17
- 잡담
-
- 솔직히 난 강아지 키워보니까 어디서 데려오든 잘 키우는게 제일이란 생각이 들었음
- 13:23
- 조회 63
- 잡담
-
- 난 어차피 시스템이 안바뀌는 상황에선 일단 펫샵에서든 어디든 데려오면
- 13:23
- 조회 20
- 잡담
-
- 내 x 해킹당했는데 별 수 없지?
- 13:23
- 조회 18
- 잡담
-
- 생각할수록 직접 말해서 정정한게 다행이라 생각드네
- 13:23
- 조회 37
- 잡담
-
- 근데 언제부터 유기견 입양많이하기 시작했음?
- 13:22
- 조회 58
- 잡담
-
- 내돌 공백기 일년 넘어가니까
- 13:22
- 조회 23
- 잡담
-
- ㄹㅇ 동네 강아지들 중에 우리집 애같은 믹스는 거의 없어
- 13:22
- 조회 31
- 잡담
-
- 어디서왔느냐보다 어떻게 기르느냐가 제일 중요함 이게 근본이라
- 13:22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