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닉네임도 안보는 익명 커뮤에서 누구팬들이라고 단정짓고 정병먹는거 너무 많은 거 같긴 하다...ㅋㅋ https://theqoo.net/ktalk/4255263355 무명의 더쿠 | 10:37 | 조회 수 77 저런식으로 생각을 하고 커뮤를 하니까 모든 플에서 정신병을 발산하는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