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먹는거 진짜 싫음 ㅋㅋ 까고보면 아닐 확률 백프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인티 신고버튼도 안누르면 루머까플 무한 되는거임 거긴 마플카테까지 있어서
- 11:59
- 조회 0
- 잡담
-
- 난 관리해달라는 애들이 존나 빡세게 청정구역만들어줘 이건지 모르겠는데
- 11:59
- 조회 2
- 잡담
-
- 난 제임스랑 마틴이 왜이렇게 헷갈리냐
- 11:59
- 조회 9
- 잡담
-
- 난 솔직히 더쿠 꽤 빡세다고 생각했는데
- 11:59
- 조회 15
- 잡담
-
- 옛날 쭉빵 그거만 생각남 슼 같은 곳 병크글 3개월 뒤에 끌올 금지라 몇십번 끌올 하는거ㅋㅋㅋㅋㅋ
- 11:58
- 조회 25
- 잡담
-
- 알싸가 뭐임?
- 11:58
- 조회 29
- 잡담
-
- 관리를 느슨하게 해서 커뮤가 커졌는데 커뮤가 커진 상황에서 오히려 느슨한 관리가 정상 리젠을 다 죽게 만드는데
- 11:58
- 조회 26
- 잡담
-
- 소희 독무파트?라해야되나 되게 미끄러지게 앞으로 나오는 그 안무
- 11:57
- 조회 28
- 잡담
-
- 더쿠 관리상태랑 별개로 커뮤는 통제할수록 망하는 게 맞음
- 11:57
- 조회 90
- 잡담
-
- 케톡꽃밭방에서 가장 큰 걸림돌은
- 11:57
- 조회 21
- 잡담
-
- 역설적이게도 더쿠 사이트가 커진게 언금이 한 몫 한거 같음
- 11:57
- 조회 28
- 잡담
-
- 결국 관리 안한다로 귀결됨
- 11:56
- 조회 38
- 잡담
-
- 날도 시원한데 산책나갈까
- 11:56
- 조회 13
- 잡담
-
- 애초에 더쿠 자체가 자유도 높은 커뮤였어 스루가 미덕인 사이트로 시작함
- 11:56
- 조회 166
- 잡담
-
- 글고보니 ㅋㄹㅌㅅ 키 젤 큰 멤 키 몇이야
- 11:56
- 조회 101
- 잡담
-
- 금도 떨어지고 국장도 ㅋ덜어지고 미장도 떨어지고
- 11:56
- 조회 70
- 잡담
-
- 신고버튼 만들어도 팬 많은 돌덬들이 자기 마음에 안들으면
- 11:55
- 조회 89
- 잡담
-
- 관리내역 공개하면 돌 별로 신고 처리 갯수 세서 관리자 누구팬이네 이럴거다
- 11:55
- 조회 14
- 잡담
-
- 아 근데 해달라는거 이미 타싸에서 다 해놔서 겪어본게 개웃기네
- 11:55
- 조회 76
- 잡담
-
- 개장 안한 워터파크에서 초등학생 형제 감전 익사한 사건 총체적 난국이네
- 11:55
- 조회 1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