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인: 아 그래?열심히 살았네 / 정병들: 구라치지마미친새끼야니가그런알바를어떻게해 https://theqoo.net/ktalk/4255260369 무명의 더쿠 | 10:34 | 조회 수 1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