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깝다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레몬탱 동남아?태국? 애기가 맨발로 추는거 본사람
- 13:11
- 조회 1
- 잡담
-
- 솔직히 여기서도 며칠전부터 보였는데 ㅋㅋ
- 13:10
- 조회 49
- 잡담
-
- 주어돌이 사기 당한 거라고?
- 13:10
- 조회 47
- 잡담
-
- 근데 더쿠에서 안깐게 글케 중요함?
- 13:10
- 조회 54
- 잡담
-
- 그냥 플 구경했는데 빌드업 한건 맞고 미리 선수쳐서 좀 유난떤것도 맞고 그래서 까플이 안 온것도 맞고 그게 안와서 화난 것도 맞아보여
- 13:10
- 조회 22
- 잡담
-
- 지가 타싸눈팅을 존나 하고 여기다가 빌드업!! 화내는 거 더쿠에 개많은 듯
- 13:10
- 조회 16
- 잡담
-
- 한로로 되게 귀엽게 생겼구나
- 13:10
- 조회 26
- 잡담
-
- 어제 하이닉스 들어갔는데 내가 섣불렀구먼
- 13:10
- 조회 54
- 잡담
-
- 다 필요없고 둘이 같이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았음 좋겠어
- 13:10
- 조회 25
- 잡담
-
- 포인핸드 가끔 보는데 스크롤 내리다가 옆에 국화 떠있는 애들 나오면 너무 마음아픔
- 13:10
- 조회 57
- 잡담
-
- 나 이런플 돌때마다 그 할머니 생각남 고양이 엄청 키우시는
- 13:10
- 조회 28
- 잡담
-
- 타싸 얘기로 호통쳐서 플탄게 아니라니깐 ㅈㄴ 답답하네 ㅅㅂ
- 13:10
- 조회 44
- 잡담
-
- 이거 보면 걍 타싸플 보고 케톡에 화낸거 맞는거같은데
- 13:10
- 조회 220
- 잡담
-
- 개는 근데 유기견들도 품종견임
- 13:10
- 조회 125
- 잡담
-
- 근데 난 믹스들이 더 귀엽던데 유니크하잖아 나만의 강아지같고
- 13:10
- 조회 2
- 잡담
-
- 신종수법에 당한 거다 > 이것도 추측이잖아
- 13:10
- 조회 130
- 잡담
-
- 제왑 원레이블 미친놈들이
- 13:09
- 조회 50
- 잡담
-
- ㅍㅁ) 펫샵에서 안 데려오는 게 베스트인데 데려왔으면 끝까지 잘 키우기나 했으면 좋겠음
- 13:09
- 조회 29
- 잡담
-
- 와 스키즈 노래 ㅈㄴ 1번 트랙 느낌
- 13:09
- 조회 37
- 잡담
-
- 근데 나만 유튜브 쇼츠 알고리즘으로 펫샵 라방 뜨냐 ㅡㅡ
- 13:09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