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나 가족이 같이 다니면서 약간 민망하거나 쪽팔린 행동 하면 말려???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2
예를들어서 그냥 길 걷고있는데 춤 추는것처럼 둠칫거리거나 매장같은데서 나오고 있는 노래 큰소리로 따라 부르거나 이런거...... 지금은 다 생각 안나는데 뭔가 미성년자도 아닌데 저런 행동하는거 민망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때마다 그만하라고 해야할지 고민하다가 내가 보호자도 아니고 걍 모르는 사람인척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