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더쿠는 ㅅㅈㅎ 신고버튼 없는 것만으로도 관리 ㅈㄴ 못한다고 생각함 https://theqoo.net/ktalk/4255258096 무명의 더쿠 | 10:32 | 조회 수 148 비슷한 규모 커뮤 중에서 이런ㅋㅋㅋㅋㅋ아날로그 시스템으로 신고하는 사이트가 또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