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우리집도 파양견인데 진짜 순하고 착하거든? 근데 딱하나 트라우마있나 싶은게 있음
- 13:15
- 조회 0
- 잡담
-
- 펫샵들 여론 개같아지니까 이상하게 사기치는 곳 많아진지 몇년되긴함
- 13:15
- 조회 3
- 잡담
-
- 울 할머니댁이 시골인대
- 13:15
- 조회 2
- 잡담
-
- 신종펫샵 진짜 많은데 모르고 데려오는 사람들 욕하는것도 나는 이해가 안가는게
- 13:15
- 조회 4
- 잡담
-
- 난 군대 가기 직전에 데려오는게 제일 이해안감
- 13:15
- 조회 18
- 잡담
-
- 보호소에서 데려다가 재파양하는 사람들도 존많이던데 걍 데려와서 끝까지 잘 키워주기만 하면 된거 아닌가
- 13:15
- 조회 8
- 잡담
-
- 사장이 사주는 밥보다 내돈으로 혼자먹는 삼김이 낫다...
- 13:15
- 조회 6
- 잡담
-
- 아니 펫샵으로 깐것보다 깔려고 빌드업한다고 여기도 깠을거라고 뭐라하는 게 더 많은데
- 13:15
- 조회 33
- 잡담
-
- 펫샵은 핑계고 그냥 돌 패고 싶은 거잖아
- 13:15
- 조회 23
- 잡담
-
- 지금도 기정사실화하는 애들 있는데 뭘 타싸로 가라는거야 똑같구만
- 13:15
- 조회 12
- 잡담
-
- 정국은 지금 강아지 키우고있어?
- 13:15
- 조회 43
- 잡담
-
- 아니 진심 덬 아닌데 그냥 까플이 올려다가 소위 말하는 유난이라도 떨어서 안온거 같음 ㅋㅋㅋ
- 13:14
- 조회 27
- 잡담
-
- 팩트 보호소에서 데려왔다 이게 끝임 뇌피셜 망상 좀 그만해
- 13:14
- 조회 41
- 잡담
-
- 글을 존나 쓰면 뭐 해 다들 지 할말만 하고
- 13:14
- 조회 15
- 잡담
-
- 펫샵 인식 안좋아지고있는건 정말 다행이다
- 13:14
- 조회 12
- 잡담
-
- 존나 며칠동안 빌드업하고 싶어서 끙끙 앓는거 봤는데
- 13:14
- 조회 42
- 잡담
-
- 돌은 일부러 보호소 라고 하는 곳에서 데려옴 << 걍 이것만 팩트 아님??
- 13:14
- 조회 93
- 잡담
-
- 그냥 펫샵이 아니면 안되는 사람들이 있어보여서
- 13:14
- 조회 60
- 잡담
-
- 너네도 생리전에 단거땡김?
- 13:14
- 조회 15
- 잡담
-
- 난 투어도는 돌이 강아지 데려오는것도 별로던데(주어 ㄹㅇ없음 왜냐면 한둘이아니라)
- 13:14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