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맞게 파악한 거 맞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군대 가기 직전에 데려오는게 제일 이해안감
- 13:15
- 조회 7
- 잡담
-
- 보호소에서 데려다가 재파양하는 사람들도 존많이던데 걍 데려와서 끝까지 잘 키워주기만 하면 된거 아닌가
- 13:15
- 조회 3
- 잡담
-
- 사장이 사주는 밥보다 내돈으로 혼자먹는 삼김이 낫다...
- 13:15
- 조회 4
- 잡담
-
- 아니 펫샵으로 깐것보다 깔려고 빌드업한다고 여기도 깠을거라고 뭐라하는 게 더 많은데
- 13:15
- 조회 27
- 잡담
-
- 펫샵은 핑계고 그냥 돌 패고 싶은 거잖아
- 13:15
- 조회 10
- 잡담
-
- 지금도 기정사실화하는 애들 있는데 뭘 타싸로 가라는거야 똑같구만
- 13:15
- 조회 9
- 잡담
-
- 정국은 지금 강아지 키우고있어?
- 13:15
- 조회 25
- 잡담
-
- 아니 진심 덬 아닌데 그냥 까플이 올려다가 소위 말하는 유난이라도 떨어서 안온거 같음 ㅋㅋㅋ
- 13:14
- 조회 22
- 잡담
-
- 팩트 보호소에서 데려왔다 이게 끝임 뇌피셜 망상 좀 그만해
- 13:14
- 조회 34
- 잡담
-
- 글을 존나 쓰면 뭐 해 다들 지 할말만 하고
- 13:14
- 조회 15
- 잡담
-
- 펫샵 인식 안좋아지고있는건 정말 다행이다
- 13:14
- 조회 12
- 잡담
-
- 존나 며칠동안 빌드업하고 싶어서 끙끙 앓는거 봤는데
- 13:14
- 조회 35
- 잡담
-
- 돌은 일부러 보호소 라고 하는 곳에서 데려옴 << 걍 이것만 팩트 아님??
- 13:14
- 조회 85
- 잡담
-
- 그냥 펫샵이 아니면 안되는 사람들이 있어보여서
- 13:14
- 조회 50
- 잡담
-
- 너네도 생리전에 단거땡김?
- 13:14
- 조회 14
- 잡담
-
- 난 투어도는 돌이 강아지 데려오는것도 별로던데(주어 ㄹㅇ없음 왜냐면 한둘이아니라)
- 13:14
- 조회 59
- 잡담
-
- 아까 여기도 고소로 넘어갈 애들 많았음
- 13:14
- 조회 47
- 잡담
-
- 걍 지금 다음카페 실검 2위 ㅇㅌ인거만 봐도 신종수법 어쩌고는 핑계고
- 13:14
- 조회 97
- 잡담
-
- 난 진짜 직업만 아니었어도 입양했을듯
- 13:14
- 조회 30
- 잡담
-
- 품종견 믹스견 할거없이 그냥 유기견은 많아 특히 성견은 존나존나많아
- 13:14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