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웃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스탠리 왜 인기 많은 거야?? 기능성 엄청 좋음??
- 11:50
- 조회 7
- 잡담
-
- 뫄뫄덬은 신고를 잘하네 신고게시판에 뫄뫄관련 글 많네ㅋㅋ 솨솨는 정병이 별로 없나봐? 신고 들어가는 글이 별로 없네 이 글이 신고감이야? 이 팬들은 진짜 예민하다
- 11:50
- 조회 25
- 잡담
-
- 골은 안터지는데 재밌는 이상한경기
- 11:50
- 조회 4
- onair
-
- 나름 통제하는 편인 커뮤한 적있는데 거기 결국 운영자가 이상한 거잡았다가 망했음
- 11:50
- 조회 16
- 잡담
-
- 고유가 남은사람
- 11:50
- 조회 16
- 잡담
-
- 그냥 앓이글에 초치기 금지만 해주면 될거 같은데
- 11:50
- 조회 7
- 잡담
-
- 난 진짜 앓는 플 오면 시비터는 돌들 어느정도 시기별로 정해져 있다고 느낌
- 11:50
- 조회 8
- 잡담
-
- 신고방 공개되면 저기가 팬코의 성지될수있음
- 11:50
- 조회 49
- 잡담
-
- 이플을 그냥 돌 계속 까고 싶네로 요약하는 것부터가 노답인 거임
- 11:49
- 조회 11
- 잡담
-
- 영통 알티탄거 봤는데 저건 아이돌 스킬 문제 아닌가
- 11:49
- 조회 63
- 잡담
-
- 나랑 내 최애랑 너무 다른 사람이라 신기함
- 11:49
- 조회 6
- 잡담
-
- 커뮤중에 쭉빵 신고게시판이 ㄹㅈㄷ임
- 11:49
- 조회 58
- 잡담
-
- 그냥 더쿠 자유게시판 만들어서 가수든 배우든 누구든 까플이든 앓는플이든 알아서 떠들게하고
- 11:49
- 조회 6
- 잡담
-
- 짹 좋아요도 잘 안눌리고 갑자기 위나 아래로 내려가버리고 개구려짐
- 11:49
- 조회 14
- 잡담
-
- 외국에선 공공화장실에서 양치하면 안돼...?
- 11:49
- 조회 36
- 잡담
-
- 제왑은 페벌에 꽂힌건가
- 11:49
- 조회 90
- 잡담
-
- 일본이 우리 월드컵 16강 갈 거 확정했네
- 11:49
- 조회 38
- 잡담
-
- 딴건 모르겠고 글 댓글마다 신고버튼 만들어줄수는 없나
- 11:49
- 조회 6
- 잡담
-
- ㅇㅇ덬들은 이런거가지고도 신고하네
- 11:48
- 조회 137
- 잡담
-
- 너네 유튜브 볼때 좋아요나 댓글 잘 안해?
- 11:48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