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주보는자리앉았는데 나보다먼저 타있었단말임 앞사람이 근데 처음부터 다리 쩍벌로 쭉 뻗고있는거야 그래서 난 어쩔수없이 그 사이로 다리 넣어서?앉아있었음 근데 그 쭉뻗은다리를 자꾸 아래위로 흔들면서 운동?이라해야되나 암튼 그걸하는거임ㅋㅋㅋㅋㅋ(여자분임) 그래서 ㅈㄴ 한시간쯤 참다가 다리 좀 가만히두시면안될까요 하고 결국말했는데 갑자기 ㅈㄴ화내면서 나만편하게있다고 뭐라하는거임;;ㅋㅋㅋㅋ그러면서 아 그럼 제가 가운데로 다리펼게요됐죠?!?!이러면서 내 의자안쪽까지 갑자기 다리폄....내가 불편한데도 벌리고있어줬더니!!이러면서...;아니 내 옆자리사람들은 앞뒤로 여자 남자 인데도 다리 각자 자리로만? 굽혀서 잘 있는데 내앞자리사람만 이지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피셜은 돌이 얘기한게 끝인데 지들이 이게 맞다 이러고 있네
- 13:08
- 조회 1
- 잡담
-
- 사기든 뭐든 여기서 플 안타고 싶어하고 깐적도 없으니 깐 사이트가서 해결하시길
- 13:07
- 조회 11
- 잡담
-
- 보통 생리하기 전이랑 후 중에 어느때가 식욕이 가장 쎄?
- 13:07
- 조회 2
- 잡담
-
-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RUN IT" M/V
- 13:07
- 조회 5
- 스퀘어
-
- 래퍼여친 그냥 래퍼한테 과분할정도로 존예여성이라는 이미지만 있음
- 13:07
- 조회 38
- 잡담
-
- 빌드업을 며칠을 했는데 이게 말이 안나오겠나 싶음
- 13:07
- 조회 42
- 잡담
-
- 신종 펫샵 수법 맞는데 본인도 몰랐던 거 같고 그냥 잘 키우면 되지 않나..라는 생각
- 13:07
- 조회 33
- 잡담
-
- 포인핸드는 보호소 맞지??
- 13:07
- 조회 74
- 잡담
-
- 아니 지도 모르면서 뭘 확정짓고 백퍼야 이러고잇음?ㅋㅋ
- 13:07
- 조회 22
- 잡담
-
- 펫샵 싸인 ㅂㅈㅎ 아냐?
- 13:07
- 조회 115
- 잡담
-
- 강아지 키우는걸로 지랄하는것도 선택적임
- 13:07
- 조회 7
- 잡담
-
- 왜 강아지플? 내 친구도 보호소에서 새끼 강아지 데려왔는데
- 13:07
- 조회 40
- 잡담
-
- 저거 일반인도 많이 당해
- 13:07
- 조회 74
- 잡담
-
- 말티푸 아기 강아지 인기많아서
- 13:07
- 조회 79
- 잡담
-
- 너네 강쥐유투브중에 환희알아?
- 13:07
- 조회 21
- 잡담
-
- 지금도 자견이라 펫샵일거라고 확신하는 글 계속 올라오는데
- 13:07
- 조회 43
- 잡담
-
- 빌드업이 있긴했는데 여기선 안통해서
- 13:07
- 조회 15
- 잡담
-
- 약간 요즘 그런거 많이 보이긴 함 아직 더쿠에선 플 안탔음 근데 간간히 누가 빌드업하려고 글을 올리고 그때마다 개처맞아서 플을 안탐
- 13:07
- 조회 33
- 잡담
-
- 플무 나 예전에 유기묘 구조했는데
- 13:06
- 조회 69
- 잡담
-
- 우리옆집 원래 개 한마리 키웠는데 누가 그집앞에 개 버리고가서 지금 두마리키우심..
- 13:06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