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주보는자리앉았는데 나보다먼저 타있었단말임 앞사람이 근데 처음부터 다리 쩍벌로 쭉 뻗고있는거야 그래서 난 어쩔수없이 그 사이로 다리 넣어서?앉아있었음 근데 그 쭉뻗은다리를 자꾸 아래위로 흔들면서 운동?이라해야되나 암튼 그걸하는거임ㅋㅋㅋㅋㅋ(여자분임) 그래서 ㅈㄴ 한시간쯤 참다가 다리 좀 가만히두시면안될까요 하고 결국말했는데 갑자기 ㅈㄴ화내면서 나만편하게있다고 뭐라하는거임;;ㅋㅋㅋㅋ그러면서 아 그럼 제가 가운데로 다리펼게요됐죠?!?!이러면서 내 의자안쪽까지 갑자기 다리폄....내가 불편한데도 벌리고있어줬더니!!이러면서...;아니 내 옆자리사람들은 앞뒤로 여자 남자 인데도 다리 각자 자리로만? 굽혀서 잘 있는데 내앞자리사람만 이지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영케이 이거 송은이 분장에서 가발이랑 안경만 벗은거였넼ㅋㅋㅋㅋ
- 12:46
- 조회 0
- 잡담
-
- 연예인 얘기 아니고 그냥 동물을 안키우는 사람이 역설적으로 동물을 가장 사랑하는 게 아닐까
- 12:46
- 조회 7
- 잡담
-
- 덬은 최애 잡을 때 멋있어서 잡아?
- 12:46
- 조회 14
- 잡담
-
- 투어스 이런 컨셉 한 적 있나
- 12:45
- 조회 52
- 잡담
-
- 걍 이상한 곳은 인스타 추천에 뜨는것만 봐도 알겠던데ㅋㅋㅋㅋ 구조된 유기견 보호업체라고 하면서 죄다 손바닥만한 강아지만 있음
- 12:45
- 조회 67
- 잡담
-
- 보호소인줄 알고 돈 내고 가져온거면 적은금액도 아닐텐데
- 12:45
- 조회 87
- 잡담
-
- 왕덬 걍 커뮤 운영 본인도 노잼된거 같다는 생각 종종 함
- 12:45
- 조회 74
- 잡담
-
- 요샌 품종묘도 유기 많이해서 길고양이들도 품종묘섞이고 생존에 더 취약하대
- 12:44
- 조회 41
- 잡담
-
- 품종견은 90%이상 펫샵임
- 12:44
- 조회 131
- 잡담
-
- 키우던 반려동물 부모한테 맡기고 동물 데려오는 것도 존나 어이 없어
- 12:44
- 조회 38
- 잡담
-
- 걍 데려와도 잘키우면 되는거아닌가...?
- 12:44
- 조회 120
- 잡담
-
- 아니 펫샵들 왤케 표독스러워
- 12:44
- 조회 219
- 잡담
-
- 보호소인 척 하는 펫샵 이거 펫샵에서 분양받았다고 까다가 보호소에서 데려왔다니까 이젠 신종펫샵이라고 까는거던데
- 12:44
- 조회 194
- 잡담
-
- 키키 404 앨범 명반이다
- 12:44
- 조회 20
- 잡담
-
- 나 인티 친구한테 초대권받아서 가입했었는데
- 12:44
- 조회 31
- 잡담
-
- 아이돌 늦은시간에 라이브할때 언제끝나냐고 댓글 왜달리는거야??
- 12:43
- 조회 92
- 잡담
-
- 저 신종펫샵 수법이 알려져야 사람들도 아는거니까
- 12:43
- 조회 105
- 잡담
-
- 난 걍 연예인들한테 펫샵 지랄떠는게 지겹다
- 12:43
- 조회 475
- 잡담
-
- 진짜 번식장에서 구조한 품종견 품종묘들 있긴 한데 그런 경우는
- 12:42
- 조회 71
- 잡담
-
- 퇴근하고싶다
- 12:42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