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라 하긴 그런데 건너건너건너 아는 사람 하객으로 가서 수고비 받은적 있음 https://theqoo.net/ktalk/4255250194 무명의 더쿠 | 10:25 | 조회 수 32 신랑신부 다 모르는 사람이고재혼이라 하객이 적을 거 같아서 그렇게 부른거라고 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