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내가 최근 까플 보면서 느끼는게 https://theqoo.net/ktalk/425524903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69 걍 한명이 일부러 맥락없이 어그로 끄나 이런 느낌 너무 많이 받음 까이는 주어만 다르고 시비 털고 다니는 애는 뭔가 다 비슷한 느낌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