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도 아니잖음 약간 이왜진썰 느낌 아니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장이 사주는 밥보다 내돈으로 혼자먹는 삼김이 낫다...
- 13:15
- 조회 1
- 잡담
-
- 아니 펫샵으로 깐것보다 깔려고 빌드업한다고 여기도 깠을거라고 뭐라하는 게 더 많은데
- 13:15
- 조회 11
- 잡담
-
- 펫샵은 핑계고 그냥 돌 패고 싶은 거잖아
- 13:15
- 조회 2
- 잡담
-
- 지금도 기정사실화하는 애들 있는데 뭘 타싸로 가라는거야 똑같구만
- 13:15
- 조회 5
- 잡담
-
- 정국은 지금 강아지 키우고있어?
- 13:15
- 조회 10
- 잡담
-
- 아니 진심 덬 아닌데 그냥 까플이 올려다가 소위 말하는 유난이라도 떨어서 안온거 같음 ㅋㅋㅋ
- 13:14
- 조회 21
- 잡담
-
- 팩트 보호소에서 데려왔다 이게 끝임 뇌피셜 망상 좀 그만해
- 13:14
- 조회 23
- 잡담
-
- 글을 존나 쓰면 뭐 해 다들 지 할말만 하고
- 13:14
- 조회 14
- 잡담
-
- 펫샵 인식 안좋아지고있는건 정말 다행이다
- 13:14
- 조회 12
- 잡담
-
- 존나 며칠동안 빌드업하고 싶어서 끙끙 앓는거 봤는데
- 13:14
- 조회 31
- 잡담
-
- 돌은 일부러 보호소 라고 하는 곳에서 데려옴 << 걍 이것만 팩트 아님??
- 13:14
- 조회 77
- 잡담
-
- 그냥 펫샵이 아니면 안되는 사람들이 있어보여서
- 13:14
- 조회 36
- 잡담
-
- 너네도 생리전에 단거땡김?
- 13:14
- 조회 11
- 잡담
-
- 난 투어도는 돌이 강아지 데려오는것도 별로던데(주어 ㄹㅇ없음 왜냐면 한둘이아니라)
- 13:14
- 조회 56
- 잡담
-
- 아까 여기도 고소로 넘어갈 애들 많았음
- 13:14
- 조회 41
- 잡담
-
- 걍 지금 다음카페 실검 2위 ㅇㅌ인거만 봐도 신종수법 어쩌고는 핑계고
- 13:14
- 조회 86
- 잡담
-
- 난 진짜 직업만 아니었어도 입양했을듯
- 13:14
- 조회 29
- 잡담
-
- 품종견 믹스견 할거없이 그냥 유기견은 많아 특히 성견은 존나존나많아
- 13:14
- 조회 27
- 잡담
-
- 돌이 해명햇으면끝날일이라 생각하는데 거기다대고 수법이니속앗느니하는게 별로긴함
- 13:13
- 조회 80
- 잡담
-
- 저녁 티켓팅인데 벌써 떨림
- 13:13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