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검사하고 돈벌음ㅎ 살로 돈버는건 살면서 처음이자 마지막 ㅇㅈ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사기가 맞으면 사기친놈들이 나쁜거지 뭐
- 13:13
- 조회 2
- 잡담
-
- 버려진 품종견 사육장 하나 구조되면 포인핸드에 품종견 우르르나옴^^.......
- 13:13
- 조회 27
- 잡담
-
- 진짜 징글징글하다 자꾸 펫샵 맞다 사기 맞다 이러는 이유가 뭐야??
- 13:13
- 조회 19
- 잡담
-
- 플 생각할수록 존나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 13:13
- 조회 27
- 잡담
-
- 난 그냥 플이랑 상관없이 아이돌은 본가에서 키우는 강아지 고양이 정도가 좋은거같애
- 13:13
- 조회 19
- 잡담
-
- 나도 빌드업하는거 보긴봤는데
- 13:12
- 조회 47
- 잡담
-
- 품종이 있다고 유기 안 하는거 아닌데 걔들은 오히려 더 잘 유기당함
- 13:12
- 조회 19
- 잡담
-
- 뭘 여기서 안패 여기서 돈주고 데려왔다고 루머나 쓰고다녔으면서
- 13:12
- 조회 43
- 잡담
-
- 하 진짜 요즘 까플 보면 니들은 얼마나 바르게 사냐 싶고
- 13:12
- 조회 10
- 잡담
-
- 일의 외형만 보고 단정해서 사람 패지 말라는거임
- 13:12
- 조회 10
- 잡담
-
- 온앤오프 오늘 쇼챔 2곡한대
- 13:12
- 조회 14
- 잡담
-
- 포인핸드 입양까다롭게 보는게 맞다고는 생각하는데 그랫으면 나는 우리개 못델고왔을거임
- 13:12
- 조회 27
- 잡담
-
- 근데 먼 수법인데?
- 13:12
- 조회 15
- 잡담
-
- 그냥 어제 찰스엔터처럼 가서 야차 떠라 이러고 있는 것 같은데
- 13:12
- 조회 43
- 잡담
-
- 나 점심 개쩌는거 먹는다 한우육회 비빔냉면
- 13:12
- 조회 4
- 잡담
-
- 지금 호통치는 글보다 호통치지말고 가라고 지랄하는 애들이 훨씬많아
- 13:12
- 조회 33
- 잡담
-
- 지금 사기수법 당한거 맞다고 보호소인 척 하는 펫샵 백퍼라는 것도
- 13:12
- 조회 124
- 잡담
-
- 달마시안도 유기 진짜 많음
- 13:12
- 조회 32
- 잡담
-
- 근데 여기서도 강아지로 욕 했어
- 13:12
- 조회 117
- 잡담
-
- 하 걍 니네나 잘해라...란 소리 나오네
- 13:11
- 조회 1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