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말 하면 기분 나빠하는 덬들 많은거 알지만 그래도 진짜 케톡이 먹금을 너무 못하는것도 맞음
무명의 더쿠
|
10:23 |
조회 수 88
진짜 호통치는거 좋아해서 누가 이상한글 한개 올리면 남들이 열번 지적했어도 자기도 꼭 호통을 더해야 분이 풀리는 애들이 넘 많음 ㅋㅋ....솔직히 어그로들이 여기서 노는거 좋아할 이유가 다 있다고...플 존나 뚝딱 만들어줌 글이나 댓글 박제해서 끌올하는것도 개좋아하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