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말 여태까지 까플 왔던 적이 한두번이 아닌데도 진심 몇백번은 왔던 플에 갑분 나타나서 유저글 딸깍하고 다시 관리 안하고 튄게 걍 ㅈㄴ 웃김...상주할거면 계속 상주를 하던가 뭐하는 건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즘 팬덤 싫어서 탈덕한다는 말 무슨뜻인지 이해갈거같음
- 11:46
- 조회 3
- 잡담
-
- 도가니 사리기
- 11:46
- 조회 8
- 잡담
-
- 아오아 이제 활동 완전히 끝난거임?
- 11:46
- 조회 8
- 잡담
-
- 어떻게 허공에 대고 뜬금없이 돌 조롱이 튀어나오는지가 의문임
- 11:46
- 조회 18
- 잡담
-
- 내돌보고싶어서 눈물남
- 11:45
- 조회 30
- 잡담
-
- 가입 안 여는게 아니라 못 여는거 아닐까?
- 11:45
- 조회 61
- 잡담
-
- 결국 신고게시판 공개하면 해결될일 아님?
- 11:45
- 조회 42
- 잡담
-
- 아니 난 신고버튼 만들어서 그 과정에서 신고사유가 좀 재정비가 됐으면 좋겠음
- 11:45
- 조회 7
- 잡담
-
- ㅍㅁ 스탠리 고민 중인데
- 11:45
- 조회 36
- 잡담
-
- 자기들끼리 신나게 까놓고 까도 되는 돌! 몇몇을 주기적으로 불러서 까는게 문제지
- 11:45
- 조회 26
- 잡담
-
- 트롯가수 팬미팅 와있는데 팬들은 다 똑같나봄
- 11:45
- 조회 44
- 잡담
-
- 근데 여기서 욕먹는돌 욕 안먹는돌 좀 정해져있잖어
- 11:45
- 조회 53
- 잡담
-
- 아오아 갑자기 썸네일 다 정채연이네??
- 11:45
- 조회 91
- 잡담
-
- 앓는 방 가지고싶긴함(왕덬패기아님)
- 11:45
- 조회 12
- 잡담
-
- 다음카페 부러운점 있다
- 11:44
- 조회 76
- 잡담
-
- 부산가서 사주보는거 어케 생각함?
- 11:44
- 조회 68
- 잡담
-
- 신고게시판 그냥 싹다 공개화 하는건 어떰
- 11:43
- 조회 173
- 잡담
-
- 내가 싫어하는 댓글 나같으면 이런글 안쓴다
- 11:43
- 조회 24
- 잡담
-
- 갤마냥 돌이나 덬한테 노빠꾸 개쌍욕박는 그런 분위기<<< 이게 주기적으로 오는게 문제 아님?
- 11:43
- 조회 42
- 잡담
-
- 더쿠 언제까지 가입막혀잇을지 궁금함 ㅋㅋ
- 11:43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