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말 여태까지 까플 왔던 적이 한두번이 아닌데도 진심 몇백번은 왔던 플에 갑분 나타나서 유저글 딸깍하고 다시 관리 안하고 튄게 걍 ㅈㄴ 웃김...상주할거면 계속 상주를 하던가 뭐하는 건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에스엠 ㅂㄴㄷ 부산콘 따라해 걍 뇌빼고 일단 따라해
- 14:07
- 조회 0
- 잡담
-
- 너보다 작은데 뭐가 무서워 진심 우리 아빠같음 ㅅㅂ
- 14:07
- 조회 1
- 잡담
-
- 아니 강아지 무섭다고 소리지르는 사람은 본인을 위해서 고치는게 나음
- 14:07
- 조회 0
- 잡담
-
- 솔까 아까플보고 현실에 진상견주 왜 많은지 ㅈㄴ 이해가던뎈ㅋㅋㅋ
- 14:07
- 조회 14
- 잡담
-
- 자기 개 무서워하면 기분나빠하는 사람들 있던데
- 14:07
- 조회 9
- 잡담
-
- 방탄도 국내선예매 햇어?
- 14:07
- 조회 24
- 잡담
-
- 지금 케톡에 맨날 소리지르는애랑 같이 다니는 사람 한명 있는듯
- 14:07
- 조회 28
- 잡담
-
- 근데 요즘 비둘기들은 당당하게 사람쪽으로 걸어오기도하던데
- 14:07
- 조회 12
- 잡담
-
- 근데 여자 넷이 걷다가 비둘기가 우리쪽으로 날아올랏고 셋이 소리를 지르면서 도망치고 나만 덩그러니남아본적잇음
- 14:07
- 조회 30
- 잡담
-
- 플디 왜 국내선예매 안함?
- 14:07
- 조회 33
- 잡담
-
- 외퀴들 한국어도 잘 모르면서 나대는거왤캐 빡치지..
- 14:07
- 조회 14
- 잡담
-
- 이 글이 ㄹㅇ 비둘기 열사임
- 14:07
- 조회 113
- 잡담
-
- 아니 근데 나는 놀랐다고 비명지르는게 신기함
- 14:07
- 조회 33
- 잡담
-
- 난 조류공포증 있어서 비둘기가 강아지보다 훨씬 무서움
- 14:07
- 조회 5
- 잡담
-
- 스키즈도 국내선예매 하는거 같은데
- 14:06
- 조회 36
- 잡담
-
- 오늘 하루종일 통제광들의 싸움이네
- 14:06
- 조회 44
- 잡담
-
- 아까 기사떴었어 국내 선예매 국내 기반다지기 + 국내여론 손들어주기 우선으로 보고있대
- 14:06
- 조회 72
- 잡담
-
- 아니 놀랐다고 헉 엄마야 << 이정도갖고 지랄하는게 아니지않슴??
- 14:06
- 조회 26
- 잡담
-
- 보넥도 부산콘 전석 165000원 대박
- 14:06
- 조회 45
- 잡담
-
- 아니야 소리 질러도 돼 괜찮아 싫어해도 돼 유기 폭행 학대만 안하면
- 14:06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