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알바? 나 한국전쟁~80년대까지 국군 기록물 전자화 하는 알바 함 https://theqoo.net/ktalk/4255241262 무명의 더쿠 | 10:17 | 조회 수 86 수기로 작성된 종이 기록물 정해진 폼에 옮겨서 타이핑하는거 전사자가 많아서 마음이 힘들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