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 예능에 나왔는데 부가 ㅅㅊ이 노래연습 많이한다고 파트 조금 더 있었으면 좋겠다가 https://theqoo.net/ktalk/4255240903 무명의 더쿠 | 10:16 | 조회 수 711 왜 ㅅㅊ이 타그룹 타멤한테 파트 하소연이 되는거야 자기맘대로 내용을 왜곡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