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상사한테 결재 받으러 갈때마다 상사가 은근슬쩍 코파는거 한두번 보니까 뭔가 너무 깸 진짜 좋으신 분이었는데ㅋㅋㅋ왜 사람 보는데서 그러는거지 막 시원하게 파는건 아니고 슬쩍슬쩍 콧구멍에 손가락을 쓱 넣는달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공지를 지킬 생각은 안하고 운영자들 한테만 맡기려는게 피곤함
- 11:24
- 조회 3
- 잡담
-
- 잇몸이 너무 아프면 어떡해?
- 11:24
- 조회 3
- 잡담
-
- 처리됐으면 말머리 처리완료로 바꾸는것도 괜찮을듯
- 11:24
- 조회 2
- 잡담
-
- 관리부족으로 화내면서 같이 욕?분노 안한다고 다른 케톸러들 조롱하고있으니까
- 11:24
- 조회 42
- 잡담
-
- 나더 솔직히 관리그대로비슷한거같은데 고인물들소환
- 11:24
- 조회 18
- 잡담
-
- 신고했는걸 확인했는지 안했는지조차 모르는게 답답하다고
- 11:24
- 조회 8
- 잡담
-
- 퀸즈셔틀 노원역 타본 덬 있어?
- 11:23
- 조회 13
- 잡담
-
- 애기 태어난지 1년안됐는데 90사이즈 입어도되??
- 11:23
- 조회 67
- 잡담
-
- 통제광들은 인티나 가라
- 11:23
- 조회 49
- 잡담
-
-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 한국어로 번안해서 나오네
- 11:23
- 조회 68
- 잡담
-
- 걍 확인했다고만 써줘도 됨
- 11:22
- 조회 21
- 잡담
-
- 일반인 싸불하길래 신고했는데 처리도 안되고 답도 안달림
- 11:22
- 조회 18
- 잡담
-
- [단독] 선거 당일 선관위 179명 휴직...97명은 선거때마다 휴직
- 11:22
- 조회 141
- 잡담
-
- 유재석 야구 크보팬이야?
- 11:22
- 조회 115
- 잡담
-
- 레몬탱 진짜 개극호인 덬 있어???
- 11:22
- 조회 39
- 잡담
-
- 관리가 부족해도 안되고 있지 않다고 생각만해도 쉴드라고 모는데
- 11:22
- 조회 21
- 잡담
-
- 걍 신고버튼 공약부터 안지키는 게 제일 문제 아님??
- 11:22
- 조회 65
- 잡담
-
- 그리고 공지위반이라고 알려주면 좀 화 좀 내지마
- 11:22
- 조회 103
- 잡담
-
- 썸가대 하이브돌은 3차에 뜨나?
- 11:22
- 조회 52
- 잡담
-
- 다른건 모르겠고 공지 정비는 한번 해야함
- 11:22
- 조회 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