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상사한테 결재 받으러 갈때마다 상사가 은근슬쩍 코파는거 한두번 보니까 뭔가 너무 깸 진짜 좋으신 분이었는데ㅋㅋㅋ왜 사람 보는데서 그러는거지 막 시원하게 파는건 아니고 슬쩍슬쩍 콧구멍에 손가락을 쓱 넣는달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사람들 왜케 ㅊㅇㄴ 컨셉 얘기할때 내취향은아니지만~~ 이얘기를 꼭 붙이는걸까
- 13:46
- 조회 0
- 잡담
-
- 이렇게 말하면 팔불출같지만 우리강아지 천재임
- 13:46
- 조회 0
- 잡담
-
- 윈터 내돌도 아닌데 생년월일 알고있는거 뻘하게 웃기네..
- 13:46
- 조회 3
- 잡담
-
- 우리집 솜방망이 찍으려다가
- 13:45
- 조회 11
- 잡담
-
- 포르투갈 경기하라 봤는데 의욕두 엄청나넼ㅋㅋ
- 13:45
- 조회 6
- 잡담
-
- 자동리드줄 강형욱이 하도 패서 이제 잘 안하더라
- 13:45
- 조회 53
- 잡담
-
- 예나 캐치캐치무대 진짜 아이돌같다
- 13:45
- 조회 7
- 잡담
-
- 오히려 펫샵이 커뮤사세도르 중에서 제일 덜 커뮤사세인데
- 13:45
- 조회 21
- 잡담
-
- 시골 강아지들한테도 훈수 존나 두는데 상황 애매한 경우 진짜 많더만
- 13:45
- 조회 16
- 잡담
-
- 우리 강아지는 실외배변이라 무조건 하루 4번 나가야해
- 13:45
- 조회 5
- 잡담
-
- 나한테 감스트는 그냥 맨유팬인사람이라 몰랐는데 구독자 존나많네
- 13:45
- 조회 10
- 잡담
-
- 페미가 욕으로 쓰이는 나라에서 아웅 커뮤사세 현실은 다 펫샵가^^ 거리는거
- 13:45
- 조회 38
- 잡담
-
- 솔직히 애기 키우는 집은 반려견 키우기 힘들어보여
- 13:45
- 조회 6
- 잡담
-
- 여초 걍 더쿠가 젤 크지않나
- 13:45
- 조회 30
- 잡담
-
- 내돌 팝업 포카 살말 해주라
- 13:45
- 조회 45
- 잡담
-
- 근데 윈터는 용띠인거임?
- 13:45
- 조회 80
- 잡담
-
- 강아지플이길래 궁금한거 유튜브에 강아지 산책 브이로그? 그거 카메라 어디다 다는거임?
- 13:45
- 조회 21
- 잡담
-
- 그리고 신혼부부는 본인들이 대책 다 마련하고 계속 키우려는 의지 강해도 아이 생기면 부모들이
- 13:44
- 조회 26
- 잡담
-
- 애가 알러지있는게 알러지약 계속 먹이면서 키우는 것도 학대같고 그렇다고 파양하는 것도 별로라서
- 13:44
- 조회 20
- 잡담
-
- 강아지 산책시키는데 출근전에 맘급한데 예전에는 진짜 오래했거든 40분정도 근데 요즘 더우니깐 자기도 10분내외로빨리끝내고 집와서 좋음
- 13:44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