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토익 점수 따기 힘든가? https://theqoo.net/ktalk/4255238015 무명의 더쿠 | 10:13 | 조회 수 88 공부를 하고 있긴 한데 틀리는 갯수는 거의 비슷해서.. 고득점 받는 학생들 많이 보는 시즌이 지금인지 아님 8~9월인지 궁금해 점수 잘 나오는 시즌이 대략 언제야?7월 둘째주 시험은 이미 접수했고 말일 시험도 접수할지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