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나는 쭉빵보다 케톡이 갤충 까플 넘사라고 느끼는게

무명의 더쿠 | 10:11 | 조회 수 265

하도 말나와서 해봤었는데 

쭉빵은 보통 글 하나 파서 거기서만 달림 그래서 정상인들은 그런거 무시하고 자기꺼 달릴 수 있음 어그로 지적 금지하는 일종의 마플금지 카테도 있어서 덕질 거기서 하면 됨ㅋㅋㅋ 까플이 있었더라도 글삭하면 나는 모름 

근데 케톡은 게시글로 몇시간동안 몇백페이지를 뒤엎고 정정도 잘 안됨 그렇다고 워딩이 얌전한것도 아님 솔직히 워딩 다 똑같애 

그냥 더쿠에서 말나왔다고 하기 싫어서 맨날 추천탭 타싸 핑계대며 은근슬쩍 자기는 플 안태우고 싶은데 너무 남들이 요란해서 어쩔 수 없었다는 등 고단수로 씹스러울뿐임 하는얘기 늘 똑같음 


덕질 측면에선 더쿠 독방 > 그냥 쭉빵 > 더쿠 케톡 순으로 나은데 특이점으로 케톡은 진짜 정병 안꼬이는 돌이거나 다른 덕질 얘기 나올땐 가장 재밌고 가장 멀쩡함 그래서 케톡을 못끊게됨 ㅅㅂ 어쩌다 나오는 멀쩡한 플이 젤 재밌어서ㅠ 

쭉빵 개좆같은점은 자분이 가능해서 혼자 핫플만들어서 억까하기 쉽다는거 하나임 

근데 솔직히 이거야말로 팬들끼리 신고때리면 활중돼서 관리할수있음 새로 가입이 쉬워서 정병 많은건 좆같지만 그만큼 활중 때려서 재가입 쿨타임 지날때까지 일정 기간은 정병 없는게 눈으로 체감되는게 큼


솔직히 갤충은 어딜가도 똑같이 존재해서 얼마나 관리가 체감되느냐 정상플 얼마나 편하게 달리느냐가 중요한데 솔직히 이런점에선 쭉빵이 케톡보다 갤충 관리됨 ㅠ ㅅㅂ 걍 플보다가 케톡에 애증 존나 쌓인거 풀고싶어서 글써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아니 뭔 싹다 쳐내라는게 아니라 공지버튼이나 만들라고
    • 12:20
    • 조회 0
    • 잡담
    • 서울 수도권 잘 아는 덬들아 화성에서 차타고 올라가는 기준으로 젤 가까운 한강이 어디야?
    • 12:20
    • 조회 1
    • 잡담
    • 수호단 지킴이 <-이러는 애들이 운영자관련해서만 그러겠냐고
    • 12:20
    • 조회 5
    • 잡담
    • 엠넷 랩퍼여친 구하는거 연애여부 물어보는건 뭐임
    • 12:20
    • 조회 33
    • 잡담
    • 그 버튼 만든다는거 더쿠 갠정보로 난리난 이후에 만든다고 햇엇나???
    • 12:20
    • 조회 4
    • 잡담
    • 엠넷 랩퍼여친 연프 흥할듯 ㅇㅇ 요즘 어린애들 래퍼는 개한남아님 일베충이라서 그들 여친보고 언니 예뻐요 하면서 덕질하는사람 많대
    • 12:20
    • 조회 15
    • 잡담
    • 체조 41구역 1열이면 자리 어때
    • 12:20
    • 조회 19
    • 잡담
    • 공지대로하면 나이타령하거나 동현이 몰이하거나 아들맘 몰이하는 애들 싹다 차단임
    • 12:20
    • 조회 10
    • 잡담
    • 진짜 주어를 돌에서 관리자로 바꾸니까 컨프의 끝을 보는 느낌ㅋㅋ
    • 12:20
    • 조회 40
    • 잡담
    1
    • 근데 더쿠 왕덬한테 지랄하는 거 참 좋은 거 같음
    • 12:19
    • 조회 93
    • 잡담
    4
    • 의견에 반박안되면 냅다 사람한테 수호단 지킴이 시녀 이런거 진짜 개유치함
    • 12:19
    • 조회 26
    • 잡담
    6
    • 아니 예전이랑 달랐다이건 계속 예전이랑 다를거없는데? 똑같은데?이래서 하는말이지
    • 12:18
    • 조회 18
    • 잡담
    • 관리 안하는 것도 맞는거 같은데 뭐 말하는거 보면 자기 입맛대로 관리해주길 바라는거라
    • 12:18
    • 조회 27
    • 잡담
    1
    • 걍 이플만 봐도 왜 정상적인 애들은 커뮤에서 죄다 빠지는지 이해가 감
    • 12:18
    • 조회 23
    • 잡담
    • 어니 난 관리고 뭐고 신고버튼 시발 빨리 만들어!!!!
    • 12:18
    • 조회 62
    • 잡담
    2
    • 야 두쫀쿠 오랜만에 먹으니까 존내 마싯다
    • 12:18
    • 조회 10
    • 잡담
    • 근데 솔직히 애정이 있으니깐 관리 운운하는거 아닌가 싶음
    • 12:17
    • 조회 75
    • 잡담
    5
    • 뭔플이든 수호단 지킴이 이러는애들부터 썰려도 쾌적할듯?
    • 12:17
    • 조회 75
    • 잡담
    8
    • 엠넷진짜 지랄 대박
    • 12:17
    • 조회 96
    • 잡담
    • 나는 어느순간 다 같은 이야기를 하는 커뮤는 노잼되는것 같아
    • 12:17
    • 조회 21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