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하냐 아 이런거 즐기면 안되는데 어제 선예매한 돌 후기 너무 좋고 앞으로 할 예정이라 두근거리네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다른건 몰라도 회원간 쌍욕 금지인거 좋은듯..
- 11:25
- 조회 7
- 잡담
-
- 지나 알아? 꺼져줄게 잘살아 본인이 리메이크해서 복귀한다는데?
- 11:25
- 조회 9
- 잡담
-
- 관리는 예전에도 느슨했고 안빡셌음 더쿠는 막돌아갔고 근데 지금이랑 달랐음
- 11:25
- 조회 4
- 잡담
-
- 공지위반이라고 알려주면 공지위반 관리하긴해? 어차피 관리1도 안하는데<- 하는애들이 제일먼저썰려야됨ㅋㅋ
- 11:25
- 조회 16
- 잡담
-
- 공지 지킬생각도 없으면서 공지 맘에 안든다고 투덜거리고잇는거같애..
- 11:25
- 조회 16
- 잡담
-
- 공지위반 하는 애들은 하나만 하지도않음
- 11:25
- 조회 16
- 잡담
-
- 근데 관리 기준을 모르겠는건 맞는듯
- 11:25
- 조회 28
- 잡담
-
- 사실 난 아무 생각 없음
- 11:25
- 조회 15
- 잡담
-
- 공지를 지킬 생각은 안하고 운영자들 한테만 맡기려는게 피곤함
- 11:24
- 조회 62
- 잡담
-
- 잇몸이 너무 아프면 어떡해?
- 11:24
- 조회 29
- 잡담
-
- 처리됐으면 말머리 처리완료로 바꾸는것도 괜찮을듯
- 11:24
- 조회 25
- 잡담
-
- 관리부족으로 화내면서 같이 욕?분노 안한다고 다른 케톸러들 조롱하고있으니까
- 11:24
- 조회 60
- 잡담
-
- 나더 솔직히 관리그대로비슷한거같은데 고인물들소환
- 11:24
- 조회 33
- 잡담
-
- 신고했는걸 확인했는지 안했는지조차 모르는게 답답하다고
- 11:24
- 조회 11
- 잡담
-
- 퀸즈셔틀 노원역 타본 덬 있어?
- 11:23
- 조회 21
- 잡담
-
- 애기 태어난지 1년안됐는데 90사이즈 입어도되??
- 11:23
- 조회 83
- 잡담
-
- 통제광들은 인티나 가라
- 11:23
- 조회 63
- 잡담
-
-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 한국어로 번안해서 나오네
- 11:23
- 조회 99
- 잡담
-
- 걍 확인했다고만 써줘도 됨
- 11:22
- 조회 25
- 잡담
-
- 일반인 싸불하길래 신고했는데 처리도 안되고 답도 안달림
- 11:22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