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대기실에서 스탭들도 많은데 파는거지 스탭들도 가족같아서 편안한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ㄹㅇ 최예나 + 서이브야
- 12:30
- 조회 46
- 잡담
-
- 엠넷 쇼미래퍼들 여친찾는 프로 만드는거 진짜 우웩이다
- 12:29
- 조회 20
- 잡담
-
- 유정이는 ㄹㅇ 걸스힙합 이쪽으로 가야하지않나
- 12:29
- 조회 71
- 잡담
-
- 인티같이 ai가 신고처리 해줬음 좋겠다
- 12:29
- 조회 44
- 잡담
-
- 최유정 의외로 ㅈㄴ 다크하고 힙한게 착붙인데
- 12:29
- 조회 65
- 잡담
-
- 사실 어떤컨셉 잘되면 비슷하게 나오는건 흔한데
- 12:28
- 조회 118
- 잡담
-
- 제왑 1본부 일처리 레전드
- 12:28
- 조회 75
- 잡담
-
- 싸움 구경이 도파민돌고 재밌다는건 이해라도 가지
- 12:28
- 조회 26
- 잡담
-
- 커뮤고인물들 더쿠 하기전에 어디함
- 12:28
- 조회 10
- 잡담
-
- 최유정 저 활쏘는 안무 ㄹㅇ 너무별로야
- 12:28
- 조회 119
- 잡담
-
- 내돌팬덤 ㅂㅅ
- 12:27
- 조회 114
- 잡담
-
- ㅅㅈㅎ말하면 수호단 지킴이 거리는 애들부터 썰리면 좋겠ㅅ슨
- 12:27
- 조회 17
- 잡담
-
- 동성 친목으로 유난떠는거 왜이렇게 짜증나고 정병같지
- 12:27
- 조회 100
- 잡담
-
- 그냥 다 떠나서 밑글보는데 확실히 도파민에 절여진 애들이 많아졌나보다......내돌 존재가 도파민인거지 싸울때 도파민...? 응? 임
- 12:27
- 조회 19
- 잡담
-
- 시발ㅠㅠㅠㅠ밑에 같은 애들이 많아ㅓㅅ 케톡이 맨날 지랄나는거겟지
- 12:27
- 조회 63
- 잡담
-
- 더쿠 일단 왕덬 이만큼 패는 것만 봐도 자유로운 거임
- 12:27
- 조회 64
- 잡담
-
- 쇼츠넘기다가 대충봐서 첨에 최예나 노래에 챌린지 한줄
- 12:26
- 조회 157
- 잡담
-
- 근데 덬질할때 타 덬들이랑 파이트할때가 젤 도파민 터지지 않아?
- 12:25
- 조회 292
- 잡담
-
- 나 인스타 공구 마켓 이런거 절~대안믿고 사본적도없는데 이런거 ㄱㅊ을까
- 12:25
- 조회 192
- 잡담
-
- 근데 나도 대형커뮤 많이 하지만 애초에 관리가 잘되는 커뮤가 있긴 한가
- 12:25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