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살았다는거에 발작버튼 눌렸다니까 https://theqoo.net/ktalk/4255233085 무명의 더쿠 | 10:08 | 조회 수 96 연생그만두고 알바 많이하면서 오디션보고 데뷔했다고말함그냥 자기인생 얘기한건데 불쌍한척하지마라 다하는거다 조롱하고 건수잡고 난리치는거임 정병들 심한멤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