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탄광도 석탄 나르는 것까지는 해봤다는게 무조건 지속적인 행위를 뜻하는 건 아니잖아
무명의 더쿠
|
10:08 |
조회 수 87
아 알바하는데 어느날 일손 모잘라서 알바생 석탄 운반 시켰을수도 있지 세상은 원래 대충대충 얼레벌레 살아가니까
그럼 경험을 한 거니까 방송에서 말할수도 있지
걍 보고있는데 속이 갑갑하다
진짜 정병들이란...... 어휴 덬도 아닌데 돌 불쌍해죽겟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