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한국인중에 저런거 신경쓰는 정병 존많인거 팩트인데 왤케 화가남 https://theqoo.net/ktalk/4255232906 무명의 더쿠 | 10:08 | 조회 수 38 타진요나 올공 꼬라지를 보고도 화가나나많은걸 어떡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