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광에서 일한분 인터뷰라도 해보고 들고오든가 탄광마다 사정도 다를수있고 다른일하러 갔는데 일손 모자라서 얼레벌레 시킬수도 있고 현실세상에선 온갖상황이 다 있는데 석탄 나르는건 알바 안시킨대 저거 석탄날랐다고 말한거 확실함 이지랄로 따지고 있는게 개씹찐따같다고 쭉빵으로 쳐가든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쨌든 좋은 맘으로 데리고 왔는데
- 12:48
- 조회 1
- 잡담
-
- 호날두 골 넣었대서 찾아봤는데 얘 우리나라엔 인기없어도 외국에선 나름
- 12:48
- 조회 0
- 잡담
-
- 그 아옳이가 데려온애도 존나 애기같은데 애기 50번이상 낳았대자나ㅠㅠ
- 12:48
- 조회 13
- 잡담
-
- 펫샵은 소비자도 문제야 뭘 데려와서 잘 키우면돼
- 12:47
- 조회 21
- 잡담
-
- 품종견 성년돼서 데려오는건 보호소출신도 많아
- 12:47
- 조회 30
- 잡담
-
- 다들 키보드 어디꺼 사용해?
- 12:47
- 조회 18
- 잡담
-
- 현실에서도 개키운다는 사람한테 품종견이니 펫샵이니 지랄하는지 궁금함
- 12:47
- 조회 79
- 잡담
-
- 인스타에 강아지영상들 자주 보는데 댓글들 개질림
- 12:47
- 조회 47
- 잡담
-
- (주어존나없는글)일단 펫샵이든 가정분양이든 새끼다? 근데 애가 예쁘다 -> 부터 의심해야함....의심깔고 봐야 보여ㅠ 유기견입양 관심있는덬들참고하라고 제목뚱땡쓰
- 12:47
- 조회 72
- 잡담
-
- 저런 신종펫샵이 생긴거 보면 인식이 많이 변하긴했나봐
- 12:47
- 조회 83
- 잡담
-
- 랩퍼여친 막상하면 트위터에서 좋아할거같음
- 12:46
- 조회 51
- 잡담
-
- 품종견도 보호소 출신일수가 있음...
- 12:46
- 조회 301
- 잡담
-
- ㅈㅎㅁ도 펫샵이라고 다들 ㅈㄹ했는데
- 12:46
- 조회 209
- 잡담
-
- 보통 외동같다는 말을 부정적인 의미로 쓰는구나
- 12:46
- 조회 98
- 잡담
-
- 아니 영케이 이거 송은이 분장에서 가발이랑 안경만 벗은거였넼ㅋㅋㅋㅋ
- 12:46
- 조회 45
- 잡담
-
- 연예인 얘기 아니고 그냥 동물을 안키우는 사람이 역설적으로 동물을 가장 사랑하는 게 아닐까
- 12:46
- 조회 81
- 잡담
-
- 덬은 최애 잡을 때 멋있어서 잡아?
- 12:46
- 조회 32
- 잡담
-
- 투어스 이런 컨셉 한 적 있나
- 12:45
- 조회 77
- 잡담
-
- 걍 이상한 곳은 인스타 추천에 뜨는것만 봐도 알겠던데ㅋㅋㅋㅋ 구조된 유기견 보호업체라고 하면서 죄다 손바닥만한 강아지만 있음
- 12:45
- 조회 100
- 잡담
-
- 보호소인줄 알고 돈 내고 가져온거면 적은금액도 아닐텐데
- 12:45
- 조회 10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