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광에서 일한분 인터뷰라도 해보고 들고오든가 탄광마다 사정도 다를수있고 다른일하러 갔는데 일손 모자라서 얼레벌레 시킬수도 있고 현실세상에선 온갖상황이 다 있는데 석탄 나르는건 알바 안시킨대 저거 석탄날랐다고 말한거 확실함 이지랄로 따지고 있는게 개씹찐따같다고 쭉빵으로 쳐가든가
잡담 석탄 나르는건 알바안시킨다는거 여기 아무도 모르면서 팩첵왜함?ㅋㅋㅋ
6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