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로글 써재낀게 덬이든 아니든 독방에서 그지랄을 떠는거면 그냥 병신인데 왜 처리가 안되는지 궁금함..팬이면 독방에 개지랄떨어도 되는거냐고 ㅠㅠㅠㅠ 독방 망치는 애들은 제발 처리해줬으면.....
잡담 나는 ㅅㅈㅎ 케톡은 알바아니고 독방 관리 좀!!!!!!!!!!!!! 해줬음 좋겠어
11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그로글 써재낀게 덬이든 아니든 독방에서 그지랄을 떠는거면 그냥 병신인데 왜 처리가 안되는지 궁금함..팬이면 독방에 개지랄떨어도 되는거냐고 ㅠㅠㅠㅠ 독방 망치는 애들은 제발 처리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