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사람인지는 모르겠지만 뫄뫄 동태눈이다 글 한두번쓰는건 https://theqoo.net/ktalk/4255231518 무명의 더쿠 | 10:07 | 조회 수 84 그러려니 하는데 열개 넘게 쓰면서 몇시간이나 소비 하는건 그건 덬이 이상한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