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실강은 집중 잘하는데 인강은 못듣는 그런 심리인가 https://theqoo.net/ktalk/4255231442 무명의 더쿠 | 10:07 | 조회 수 52 ㅋ쉴드 ㄴㄴ 그냥 대면은 잘한데서 생각해봄 ㅋ내가 인강 못들어서 실강 찾아 듣는 그런 사람인데 그런 느낌인가 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