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일했다던 곳이 석탄이 안나오는 곳이라서 그래? 왜 저거에 대해 이야기가 나오는지 이해를 못하겠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레몬탱 유하 스텔라 파트가 좋음
- 12:23
- 조회 2
- 잡담
-
- 예전에는 왕덬뷘 거렸다는데 개웃김
- 12:23
- 조회 17
- 잡담
-
- 그냥 관리자를 더뽑지
- 12:23
- 조회 13
- 잡담
-
- 지금 더쿠라 지들도 지금 지킴이니 수호단이니 할 수 있는건데
- 12:22
- 조회 18
- 잡담
-
- 엔드림 지성덬 있니?
- 12:22
- 조회 17
- 잡담
-
- 다른 커뮤에서 비추 받으면 포인트 깎이는거 있던데?
- 12:22
- 조회 9
- 잡담
-
- 본인의견이랑 다르면 덬만드는건 걍 주어가 뭐든 똑같음 ㅋㅋㅋㅋㅋ
- 12:22
- 조회 11
- 잡담
-
- 악용 남용때문에 못한다는게 제일 이해가 안됨
- 12:22
- 조회 34
- 잡담
-
- 근데 진짜 왕덬지킴이해너 뭐하는데
- 12:22
- 조회 9
- 잡담
-
- 남자는 카메라 대여 안해준다는거 보니까 생각난건데
- 12:22
- 조회 23
- 잡담
-
- 솔직히 공지 다 지키면서 더쿠하는 사람 1프로나 되겠냐고
- 12:22
- 조회 38
- 잡담
-
- 근데 더쿠는 예전부터 커뮤공지라기엔 공지가 뭔가 너무 너무 너무 애매하다 생각해서
- 12:21
- 조회 35
- 잡담
-
- 헤메 누가했냐...
- 12:21
- 조회 247
- 잡담
-
- 수호단 워딩 개유치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21
- 조회 25
- 잡담
-
- 왕덬 지켜서 뭐하는데
- 12:21
- 조회 47
- 잡담
-
- 난 근데 진짜 누적제면...신고당한 본인도 누적치 아는게 더 나을거 같은데
- 12:21
- 조회 52
- 잡담
-
- 근데 진짜 생각다르면 수호단 지킴이 이러는거 개유치해
- 12:21
- 조회 10
- 잡담
-
- 아 근데 진짜 걍 주어만 다르고 하는 말은 똑같긴 하네
- 12:21
- 조회 79
- 잡담
-
- 아니 뭔 싹다 쳐내라는게 아니라 공지버튼이나 만들라고
- 12:20
- 조회 15
- 잡담
-
- 서울 수도권 잘 아는 덬들아 화성에서 차타고 올라가는 기준으로 젤 가까운 한강이 어디야?
- 12:20
- 조회 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