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러려니 하면 되는거 아님? https://theqoo.net/ktalk/4255230972 무명의 더쿠 | 10:06 | 조회 수 29 보니까 탄광 들어가서 캔거 아니고 밖에서 나른거라고 말했던데 그게 찐 석탄이 아니라면 그냥 석탄으로 착각했던거 아님?? 걍 그럴수도 있겠다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