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경우엔 끊고 통역 듣게 차라리 중국어로 말해달라 하나? 말 끊으면 끊었다고 또욕먹을 거 같은데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공지 어쩌고하는애들부터 공지를 안지키는거같은데
- 11:27
- 조회 1
- 잡담
-
- 선관위 직원 중에 선거 5회동안 4회 휴직한 사람도 있대
- 11:27
- 조회 2
- 잡담
-
- 맨날 유저들 글이나 쳐 끌올하면서 수동적 요구하는것도 웃기고
- 11:27
- 조회 9
- 잡담
-
- 걍 무조건 지생각이 맞다 우기는게 웃김
- 11:27
- 조회 7
- 잡담
-
- 공지 지킬생각부터 하자는 글에도 관리안되는데 공지를 왜 지키냐는 식인데
- 11:27
- 조회 27
- 잡담
-
- 신고 답변 안해주는건 전이 더 심했어 (근거: 내 신고방)
- 11:27
- 조회 42
- 잡담
-
- 내 기억속 더쿠 공지 미스터리가 있음 지금도 있다고 생각하는 덬들 있을지도
- 11:26
- 조회 65
- 잡담
-
- 관리 안하니까 안지킬거라는 합리화까지 잘 봣습니다
- 11:26
- 조회 20
- 잡담
-
- 어 이번에 아이들 타이틀 소연 곡이 아니네
- 11:26
- 조회 33
- 잡담
-
- 내가 아이돌커뮤 운영한다면 덬몰이/ 팬코 <얘네들 즉각 징계줄거임
- 11:26
- 조회 13
- 잡담
-
- 애초에 관리가 뭐 눈에 보이는것도아니고 그렇게 울부짖는 관리 빡세게하면 사실상 여기 유저 2/3가 날라감 ㅋㅋ
- 11:26
- 조회 11
- 잡담
-
- 걍 플보는데 정작 관리 주체만 뒤로 빠지고 유저들끼리 싸워서 뭐하나 싶다
- 11:26
- 조회 31
- 잡담
-
- 덬몰이 안잡는다고 화내지만 왕덬쉴더 몰이는 함
- 11:26
- 조회 31
- 잡담
-
- 온세상이 통제광들 뿐임 프랑스 가서 1년 살기 시켜야됨
- 11:26
- 조회 20
- 잡담
-
- 다른건 몰라도 회원간 쌍욕 금지인거 좋은듯..
- 11:25
- 조회 49
- 잡담
-
- 지나 알아? 꺼져줄게 잘살아 본인이 리메이크해서 복귀한다는데?
- 11:25
- 조회 72
- 잡담
-
- 관리는 예전에도 느슨했고 안빡셌음 더쿠는 막돌아갔고 근데 지금이랑 달랐음
- 11:25
- 조회 14
- 잡담
-
- 공지위반이라고 알려주면 공지위반 관리하긴해? 어차피 관리1도 안하는데<- 하는애들이 제일먼저썰려야됨ㅋㅋ
- 11:25
- 조회 43
- 잡담
-
- 공지 지킬생각도 없으면서 공지 맘에 안든다고 투덜거리고잇는거같애..
- 11:25
- 조회 28
- 잡담
-
- 공지위반 하는 애들은 하나만 하지도않음
- 11:25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