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물류알바 계약직이면 개꿀이겠더라 https://theqoo.net/ktalk/4255230597 무명의 더쿠 | 10:06 | 조회 수 187 나는 세일로 피크일때 잠깐 가서 박스포장, 종이포장 하느라 좀 힘들었는데 그래도 쿠팡보단 나았음계약직 애들은 좀 더 편한거 해서 쩜 부럽긴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