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할일없어서 남이 석탄알바를 했든 똥꼬알바를 했든 그걸 따지고 앉았다는게 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애초에 관리가 뭐 눈에 보이는것도아니고 그렇게 울부짖는 관리 빡세게하면 사실상 여기 유저 2/3가 날라감 ㅋㅋ
- 11:26
- 조회 0
- 잡담
-
- 걍 플보는데 정작 관리 주체만 뒤로 빠지고 유저들끼리 싸워서 뭐하나 싶다
- 11:26
- 조회 10
- 잡담
-
- 덬몰이 안잡는다고 화내지만 왕덬쉴더 몰이는 함
- 11:26
- 조회 12
- 잡담
-
- 온세상이 통제광들 뿐임 프랑스 가서 1년 살기 시켜야됨
- 11:26
- 조회 10
- 잡담
-
- 다른건 몰라도 회원간 쌍욕 금지인거 좋은듯..
- 11:25
- 조회 18
- 잡담
-
- 지나 알아? 꺼져줄게 잘살아 본인이 리메이크해서 복귀한다는데?
- 11:25
- 조회 41
- 잡담
-
- 관리는 예전에도 느슨했고 안빡셌음 더쿠는 막돌아갔고 근데 지금이랑 달랐음
- 11:25
- 조회 9
- 잡담
-
- 공지위반이라고 알려주면 공지위반 관리하긴해? 어차피 관리1도 안하는데<- 하는애들이 제일먼저썰려야됨ㅋㅋ
- 11:25
- 조회 30
- 잡담
-
- 공지 지킬생각도 없으면서 공지 맘에 안든다고 투덜거리고잇는거같애..
- 11:25
- 조회 22
- 잡담
-
- 공지위반 하는 애들은 하나만 하지도않음
- 11:25
- 조회 17
- 잡담
-
- 근데 관리 기준을 모르겠는건 맞는듯
- 11:25
- 조회 44
- 잡담
-
- 공지를 지킬 생각은 안하고 운영자들 한테만 맡기려는게 피곤함
- 11:24
- 조회 74
- 잡담
-
- 잇몸이 너무 아프면 어떡해?
- 11:24
- 조회 39
- 잡담
-
- 처리됐으면 말머리 처리완료로 바꾸는것도 괜찮을듯
- 11:24
- 조회 30
- 잡담
-
- 관리부족으로 화내면서 같이 욕?분노 안한다고 다른 케톸러들 조롱하고있으니까
- 11:24
- 조회 65
- 잡담
-
- 나더 솔직히 관리그대로비슷한거같은데 고인물들소환
- 11:24
- 조회 33
- 잡담
-
- 신고했는걸 확인했는지 안했는지조차 모르는게 답답하다고
- 11:24
- 조회 11
- 잡담
-
- 퀸즈셔틀 노원역 타본 덬 있어?
- 11:23
- 조회 24
- 잡담
-
- 애기 태어난지 1년안됐는데 90사이즈 입어도되??
- 11:23
- 조회 92
- 잡담
-
- 통제광들은 인티나 가라
- 11:23
- 조회 70
- 잡담